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는 황홀한 ‘크루즈 여행’. 그런데 크루즈 여행을 하면서 골프까지 즐기는 멋진 상품도 있다.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의 프라이드 오브 어메리카호를 승선하는 일정이다. 노르웨지안 크르주는 승객들이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복장 또한 제한 없이 열려 있다.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의 몇 가지 매력 포인트를 살펴 본다.
△다양한 레스토랑=세계 각국에서 크루즈를 탑승하는 손님들을 위해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는 18개의 레스토랑과 9개의 바와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부터 멕시코 스타일의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와 일식 전문 레스토랑 등 각기 다른 테마로 운영되는 레스토랑에서 각자의 입맛에 맞는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선내 시설=연중 하와이의 4개 섬을 모두 도는 전세계 유일한 라운드 트립 크루즈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여행을 콘셉트로 리조트 스타일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2개의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의 다채로운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는 승객들이 크루즈 여행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는 연중 하와이의 4개 섬을 모두 도는 7일 크루즈 일정로 운항되고 있다. 매주 토요일에 출발하는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일주일 하와이 라운드 트립 크루즈는 코나와 힐로에서는 정박 없이 운항하며 마우이와 카우아이에서는 1박 동안 정박해 기항지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하와이 크루즈 골프+관광 7박9일’ 790만 원. 항공료 및 택스, NCL 크루즈 발코니객실 (2인 1실), 전 일정 식사, 크루즈 인솔자, 전용차량·가이드, 골프 4회, 관광 2회, 미국전자비자 비용 등 포함. 본 상품은 일성여행사의 일정을 기준으로 했으며, 여행사별로 상품가격 및 일정은 다를 수 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