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28일까지 예약 시 두번째 승객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
프리스타일 크루즈의 선두 주자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크루즈)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일요일 바르셀로나를 출발하여 이탈리아-프랑스-스페인 3개국을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로맨틱한 서부 지중해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NCL 크루즈의 서부 지중해 크루즈 일정은 피카소와 가우디를 배출한 예술의 도시 바르셀로나를 출발하여 아름다운 꽃과 과일이 풍부하며 폼페이의 역사적 유물을 간직한 도시 나폴리를 거쳐 2,5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찬란한 도시 로마,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르네상스 시대의 볼거리가 풍성한 플로렌스, 영화제로 유명하며 따스한 휴양지 니스와의 접근성이 좋은 깐느, 수족관, 바이킹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인의 대표 관광지인 팔마 마요르카를 지나 다시 바르셀로나로 돌아오는 7박 8일 일정이다. 해당 일정은 NCL의 대표 선박인 15만 5,000여톤 이상의 EPIC호가 기항하며, 동일 일정으로 매주 수요일 로마를 출발도 가능하다.
한편 NCL크루즈는 오는 2월 28일까지의 예약자에 한하여 오션뷰 이상의 객실을 2인 이상 예약 시 2번째 승객 요금을 50%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Buy 1st Guest and Get the 2nd Guest 50% off: B1G1HO’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CL 크루즈의 이번 프로모션은 북유럽, 동부 지중해, 대서양, 알래스카 등 NCL 크루즈의 다양한 인기 일정에 대하여 적용이 가능하며 NCL EPIC호가 기항하는 서부 지중해 크루즈 일정에도 적용이 가능하므로 다양한 크루즈 일정에 대하여 합리적인 크루즈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게 한다.